묻고 답하기

Question & Answer

참가자 나이 질문입니다

작성자
박세영
작성일
2026-05-22 12:16
조회
114
공지사항엔 2011년 이후 출생자는 단독으로 신청 불가능하다고 나왔는데
2011년 이전 출생자인 경우 미성년자(고등학생)은 개인참가신청 혹은 2011년 이후 출생자와 함께 단체신청이 가능한가요?
전체 1

  • 2026-05-24 10:11

    안녕하세요, 코리아브릭파티 사무국입니다.

    문의하신 사항에 대해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립니다.

    2011년 이전 출생자의 경우 미성년 여부와 관계없이 개인 참가 신청이 가능합니다.
    또한 참가 신청 시 2011년 이후 출생자를 동반인(참가비 1만원)으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.

    다만, 등록된 동반인은 단순 관람 목적이 아닌 전시 참가자로 운영되며, 반드시 본인의 전시 작품을 함께 출품해야 합니다.

    행사 운영 기준 및 공지사항을 반드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감사합니다.